'날아라 개천용' 첫 OST '역전', 14일 오후 6시 공개…밴드 피스트범프 참여
상태바
'날아라 개천용' 첫 OST '역전', 14일 오후 6시 공개…밴드 피스트범프 참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1.1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그루브컴퍼니 by 빅오션이엔엠 제공
사진=더그루브컴퍼니 by 빅오션이엔엠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의 첫 OST '역전(逆轉)'이 발매된다.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OST 제작사는 "밴드 피스트범프(FISTBUMP)가 참여한 '날아라 개천용' OST '역전'이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역전'은 경쾌하게 질주하는 기타 사운드와 록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힘든 세상 속 긍정과 희망으로 나아가자는 힘찬 메시지가 담겨 있다. 여기에 피스트범프의 넘치는 에너지와 톡톡 튀는 음색이 더해져 몰입도를 더한다.

피스트범프는 장빈, 주현우, 안치훈, 이준희로 구성된 남성 4인조 밴드로, 지난 8월 싱글 '이보게 젊은친구'로 데뷔했다. 듣기 쉬운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았다.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고 불의에 맞서는 변호사(권상우 분)와 기자(배성우 분)의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재심' 사건을 소재로 한 '날아라 개천용'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웃음과 감동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날아라 개천용'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