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SSG닷컴에 스타필드 온라인몰 오픈...내년 브랜드 100여개로 늘린다
상태바
네이버, SSG닷컴에 스타필드 온라인몰 오픈...내년 브랜드 100여개로 늘린다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1.2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김재현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26일 네이버와 SSG닷컴에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스타필드 하남, 고양, 코엑스몰에 입점한 30개 브랜드의 상품 1500여종을 구매할 수 있다.

지난 9일부터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에 입점한 인기 편집숍 원더플레이스, 더일마, 후아유 등 9개 브랜드 제품을 네이버 쇼핑과 SSG닷컴을 통해 시범적으로 판매했다. 이 기간 고객들이 높은 호응을 보내준 데 힘입어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했다고 신세계프라퍼티는 설명했다.

SSG닷컴과 네이버 쇼핑에 스타필드를 검색하면 스타필드에 입점한 30개 브랜드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주문을 마친 상품은 스타필드 해당 매장에서 택배로 개별 배송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내년 상반기까지 온라인 스토어 참여 브랜드를 100여개로 늘려 온라인 판매를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

위수연 신세계프라퍼티 리징 담당 상무는 “고객에게는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 환경을, 입점 브랜드에는 새로운 매출 창출을 위한 온라인 판로를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와 SSG닷컴에 스타필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며 “비대면이 중요한 요즘 소비자와 입점 브랜드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