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 신드롬 Again! 입소문에 힘입어 스페셜 이미지 전격 공개
상태바
'차인표', 신드롬 Again! 입소문에 힘입어 스페셜 이미지 전격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플릭스 제공
사진=넷플릭스 제공

[조정원 기자]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차인표'가 새해 첫날부터 진정성 넘치는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5일 '차인표' 제작진은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얼굴로 돌아온 차인표의 코믹함과 멋짐이 동시에 담겨있는 스페셜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차인표'는 대스타였던 배우 차인표가 전성기의 영예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먼저 자신의 멋있고 강인한 모습을 전시한 액자 앞에서 한껏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차인표의 남다른 자기애가 시선을 끈다.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손가락 하나로 대한민국을 주름잡았던 차인표. 20여 년의 세월이 흐른 뒤에도 여전히 다부진 몸매를 유지하며 검지 손가락을 흔들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과거의 영광과 이미지에 심취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무너진 건물의 잔해로 중요 부위만 가린 채 깊은 시름에 빠진 모습은 차인표표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커튼 사이로 빼꼼히 모습을 드러낸 차인표와 조달환의 상반된 모습은 붕괴된 건물에 알몸으로 갇힌 차인표와 그를 아무도 모르게 구출해야만 하는 매니저 김아람의 버라이어티한 생고생을 보여주며 빈틈없는 웃음을 완성한 두 사람의 막강 코믹 앙상블을 뽐낸다.

"별님이가 조달환 씨보다 호흡이 더 좋았다"는 차인표의 농담처럼 견생 최고의 열연으로 차인표와 완벽한 케미를 펼친 별님이의 활약상도 고스란히 담겨 있어 작품에 대한 매력을 한껏 끌어 올린다.

컨셉츄얼한 이미지를 공개하며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한 영화 '차인표'는 전에 없던 신박한 기획과 코미디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