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 출시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 출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2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김재현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협업해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추운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소비자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위트있는 호랑이 캐릭터로 인기 높은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선보이는 리빙 제품이다. 앞서 진행한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에 이어 2번째로 진행하는 투썸X무직타이거 프로모션으로, 투썸과 뚱랑이가 함께한 귀여운 일러스트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는 활용도 높은 미니 타올 2종과 다용도 걸이 1종으로 구성돼 있다. 타올 하나에는 무직타이거의 인기 캐릭터인 ‘뚱랑이’가 소의 옷을 입고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즐기는 일러스트가 자수로 놓여 있다. 다른 타올에는 무직타이거 특유의 그림체로 그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커피 그림 자수가 놓여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미니 타올은 100% 순면으로 제작돼,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회사나 학교 등 일상생활에서 갖고 다니거나 사용하기 간편하다. 고리와 네임택이 있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에서 개인 수건으로 쓰기에도 좋다.

함께 구성된 다용도 걸이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즐기는 뚱랑이 모양으로 제작됐으며, 타올을 깔끔하게 걸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타올 외에도 마스크, 열쇠 등 가벼운 소품도 걸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투썸 제품을 9,000원 이상 구매하면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를 정가 13,000원에서 약 48% 할인된 6,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투썸 관계자는 “무직타이거와 함께 소장하고 싶은 귀여운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구성으로 가심비를 높인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로 집콕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더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