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펜타곤-송민호-투모로우바이투게더-골든차일드, 온라인 ‘코로나 극복 월드 응원전’
상태바
비투비​-펜타곤-송민호-투모로우바이투게더-골든차일드, 온라인 ‘코로나 극복 월드 응원전’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10 13: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 제공
사진=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 제공

 

[이지은 기자] 비투비, 펜타곤, 송민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골든차일드 등 최고의 케이팝 아이돌들이 전세계 대상으로 코로나 극복 온라인 ‘월드 응원전’을 펼친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이 기획, 제작하는 ‘K-POP 코로나극복! 월드응원 시즌2’는 오는 20일 오후 5시 레드엔젤 홈페이지(메가존 클라우드)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케이팝스타들이 힘찬 월드클라스 콘서트과 함께, 레드엔젤 응원단이 열띈 응원전을 보인다. 인류애(人類愛)를 지향하는 수퍼스타로서의 모습으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것으로 기대된다.

이 영상은 전세계 50여국에서 외국인 및 교민 3000명이 줌으로 접속해 응원하고, 레드엔젤 홈피의 ‘메가존 클라우드’솔루션을 통해 실시간 최대 100만명이 무료로 관람할수 있다.

또한 ‘월드응원 시즌2’ 영상은 추후 뉴욕타임스퀘어 전광판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77억 지구촌 시민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진행은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맡는다.

한편 레드엔젤측은 ‘월드응원 시즌2’ 영상 촬영의 주인공이 될 현장응원단 200명을 추첨, 선발하고, “코로나극복! 힘내라” 응원격려금 총 2000만원(20명 당첨, 인당 100만원) 의 주인공도 현장 추첨할 예정이다.

‘K-POP 코로나극복! 월드응원 시즌2’는 지난해 10월 24일 ‘월드응원 시즌1’의 후속작이다. ‘월드응원 시즌1’은 지난해 10월 24일 UN 의 날에 코로나를 극복하는 지구촌에 희망과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전세계 180개국별로 응원 영상을 제작, 전달했고, UN SDG 자문위원회 공동의장이자 노르웨이 총리인 에르나 솔베르그의 화답이 이어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은 ‘월드응원 시즌 2’ 기념을 위해 지난달부터 유명스타들과 보건소 ‘의료진감사응원릴레이’, 구세군과의 ‘아동돕기 응원릴레이’, ‘복지사각지대지원릴레이’등 각별한 감사와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종범 2021-03-10 23:14:29
신종코로나19 근본대책 제시
‘신종코로나19에 대한 영적인 정체규명과 발생원인 및 섭리적 근본대책 제시’의 제목으로 모정주의사상원(母情主義思想院, http://www.mojung.net/)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밝혀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물이 댓글의 성격과 맞지 않는다면 삭제하셔도 무방하며 사전 양해 없이 글 올린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