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정규 5집 수록곡 ‘에필로그’ 티저 공개
상태바
아이유, 정규 5집 수록곡 ‘에필로그’ 티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EDAM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아이유가 정규 5집 수록곡 ‘에필로그’의 티저를 공개해 본격적인 컴백 분위기에 불을 붙였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자정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5집 수록곡 ‘에필로그’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신비로운 눈빛의 아이유는 한 손에 라이터를 들고 스스로를 태운 듯 새하얀 연기를 내뿜으며 그 사이로 라일락을 피워냈다. 또한, 허공에 피어난 라일락 꽃잎 연기를 만지는 아이유의 모습은 몽환적이면서도 낯선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에필로그’는 오래된 전축에서 나올 법한 로우 파이(Lo-Fi) 질감의 사운드와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가 흘러나와 긴 여운을 남겼다. 비트감이 느껴지던 이전 티저와 달리 잔잔한 선율이 울려 퍼진 이번 티저에서는 아이유의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여실히 느낄 수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아이유는 앞서 정규 앨범 속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티저를 공개해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아이유의 정규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 라인업과 트랙 리스트 공개만으로도 높은 완성도와 역대급 명반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5일 정규 5집 ‘LILAC’을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