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왼, 13일 새 믹스테입 'P.O.E.M. Ⅲ' 발매…타이틀 곡 '힙합 II' M/V 공개
상태바
오왼, 13일 새 믹스테입 'P.O.E.M. Ⅲ' 발매…타이틀 곡 '힙합 II' M/V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언컷포인트 제공
사진=언컷포인트 제공

[조정원 기자] 래퍼 오왼(Owen)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오왼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믹스테입 ‘P.O.E.M. Ⅲ’를 발매하는 동시에 타이틀 곡 ‘힙합 II’(Prod. DJ Wegun)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오왼은 지난 12일 소속사 언컷포인트 공식 SNS 채널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타이틀 곡 ‘힙합 II’(Prod. DJ Wegu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무언가를 고뇌하는 듯한 오왼의 표정과 몽환적인 영상미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타이틀 곡 ‘힙합 II’(Prod. DJ Wegun)와 보너스 곡 ‘갈색 눈’을 포함한 총 11트랙이 수록된 이번 믹스테입 ‘P.O.E.M. Ⅲ’는 오왼의 강점인 붐뱁 랩 스타일을 확고히 보여주는 믹스테입 [P.O.E.M.]의 세 번째 시리즈로, 타 아티스트의 피처링 없이 오왼만의 메시지를 가사로 담아낸 만큼 더욱 강렬한 랩핑과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많은 힙합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AOMG 소속 DJ Wegun(DJ 웨건), 언컷포인트 소속 Cribs(크립스)를 비롯, 지난 2016년 선보인 믹스테입 ‘P.O.E.M.’의 메인 프로듀싱부터 믹싱, 마스터링까지 맡은 The Quiett(더 콰이엇)이 다시 한번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더 고조되고 있다.

이처럼 새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왼은 그동안 소속사 언컷포인트 공식 SNS 채널 및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앨범 커버, 다큐멘터리 티저 및 EP. 1,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에 소속사 언컷포인트는 “오늘 오후 6시 오왼의 새 믹스테입 ‘P.O.E.M. Ⅲ’가 발매된다”며 “작년 10월 발매한 정규 앨범 ‘소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