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 5월 15일 개최…앞으로 여정 위한 '휴식' 같은 '쉼표'
상태바
박서준,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 5월 15일 개최…앞으로 여정 위한 '휴식' 같은 '쉼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1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썸이엔티 제공
사진=어썸이엔티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박서준이 언택트 팬미팅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15일 오전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박서준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국내외 팬 여러분과 만나는 시간을 마련한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아쉽게 언택트로 진행되지만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팬미팅의 타이틀은 '박서준, Comma'다. 이는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박서준이 이후 10년,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팬과 함께하는 휴식 같은 시간을 가진다는 의미다. '박서준, Comma'에서 박서준은 평범한 일상과 배우로서의 삶, 그리고 팬들을 향한 사랑을 보여주는 다양한 주제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스페셜 무대도 준비돼 있어 박서준과 그의 팬들 모두에게 아주 특별하고도 행복한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5월 15일 카카오 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되며,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기획부터 총연출을 맡는다.

박서준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해왔으나,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진행이 어려웠다. 하지만 오는 5월 언택트 팬미팅을 확정하면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서준이 현재 차기작 촬영 준비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미팅 기획 회의에 수차례 참여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열정을 쏟고 있다.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과 만나는 만큼 좋은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서준, Comma'는 오는 5월 15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국내 독점 생중계되며, 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