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 현욱-O.V, 코로나19 확진(전문)
상태바
디크런치 현욱-O.V, 코로나19 확진(전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그랜드
사진=아이그랜드코리아

[이지은 기자] 디크런치 현욱, O.V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아이그랜드코리아 측은 24일 "당사 소속 아티스트 디크런치 현욱, O.V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욱, O.V는 최근 미약한 감기 기운을 느껴 예방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24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현욱, O.V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 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남은 멤버들 및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스태프 등 전 직원이 검사를 진행했으며, 확인이 되는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소속사는 "현재 디크런치의 스케줄은 전면 일시 중단하였으며 향후 일정은 추후 팬 카페를 통해 재공지하겠다"고 마무리 했다.

다음은 디크런치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그랜드코리아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디크런치 현욱, O.V가 코로나19 양성 판성을 받아 소식을 전합니다.

현욱, O.V는 최근 미약한 감기 기운을 느껴 예방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24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욱, O.V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바로 자가 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남은 멤버들 및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스태프 등 전 직원이 검사를 진행했으며, 확인이 되는대로 이상이 있을 시 이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현재 디크런치의 스케줄은 전면 일시 중단하였으며 향후 일정은 추후 팬 카페를 통해 재공지하겠습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여 회사 전체 방역 및 추가 감염의 위험은 없는지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할 것이며, 전체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