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김종민, 14년 차 예능 고인물의 美친 저력! 철가방과 물아일체
상태바
‘1박 2일 시즌4’ 김종민, 14년 차 예능 고인물의 美친 저력! 철가방과 물아일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5.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제공
사진=KBS2 ‘1박 2일 시즌4’ 제공

[조정원 기자] ‘1박 2일 시즌4’의 김종민이 ‘예능 고인물’다운 저력을 발휘한다. 

오는 9일 오후 방송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지금 이 순간’ 특집 세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김종민은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예능 14학년’의 화려한 철가방 스킬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야외취침을 건 여섯 남자의 불꽃 튀는 철가방 대전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시각과 후각을 총동원하는 것은 물론, 온갖 반칙까지 저지르며 승부욕을 발동시킨다.

치열한 대결이 이어지는 도중, 출제자로 나타난 김종민은 가방과 물아일체 된 듯한 현란한 손놀림으로 멤버들의 혼을 쏙 빼놓는다. 정신없는 뜀박질은 물론, 모두의 예상을 빗겨 나가는 신박한 기술까지 선보인다.

이에 멤버들은 “김종민 인생에서 제일 잘하는 거 찾았다”라며 감격했다고 해, 14년 차 예능 고인물의 저력에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기상천외한 철가방템의 등장에 딘딘은 “제정신이면 못 맞혀!”라고 털어놓는다. 하지만 2연속 정답에 성공하는 ‘뜻밖의 에이스’가 출몰하는가 하면, 예상치 못한 물건의 등장에 찝찝함을 토로하는 멤버가 나타났다고 해 궁금증이 더해진다. 

전북 부안군에서 제철 음식과 아름다운 풍경을 제대로 만끽하는 여섯 남자의 여행기로 봄기운 가득한 웃음을 선사할 ‘1박 2일 시즌4’는 오는 9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