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JUNNY), 아이유·엑소 프로듀서→만능 싱어송라이터로 오늘(3일) 7개월 만 컴백
상태바
주니(JUNNY), 아이유·엑소 프로듀서→만능 싱어송라이터로 오늘(3일) 7개월 만 컴백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03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브컴퍼니 제공
사진=모브컴퍼니 제공

 

[이지은 기자] 올라운더 뮤지션 주니(JUNNY)가 7개월 만에 싱어송라이터로 컴백한다. 

주니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타이틀 앨범 'inside the sober mind. (인사이드 더 소버 마인드)'를 발매하고 싱어송라이터로서는 올해 첫 음악 활동을 시작한다. 

'inside the sober mind.'는 더블 타이틀곡 'inside (인사이드)'와 'sober (소버) (ft. YOUHA)'로 구성된 앨범이다. 주니는 'inside'와 'sober'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은 물론, 독보적인 음악 색깔까지 녹여냈다. 이를 통해 주니는 자신의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재확인시킬 예정이다. 

먼저 'inside'는 '티켓이 필요 없는 나만의 paradise'에 대한 노래다. 주니는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inside'가 지닌 편안한 분위기를 표현하며 리스너들에게도 힐링을 안겨준다. 

'sober'는 주목 받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유하(YOUHA)가 피처링과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주니와 유하의 하모니가 올 여름 특별한 듀엣 곡의 탄생을 알릴 전망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주니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NEW GIRL (Feat. Kid Milli)' 이후 7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그 사이에 발매된 엑소 카이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음 (Mmmh)', 아이유의 정규앨범 수록곡 '돌림노래 (Feat. DEAN)'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꾸준히 대중의 귀를 만족시킨 주니가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inside the sober mind.'에서 또 한번 진가를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음악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주니의 독보적인 감성이 'inside the sober mind.'에 어떻게 담겨 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주니의 'inside the sober mind.' 전곡 음원과 'inside', 'sober'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