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키노, 에이스(A.C.E) 신보 지원사격…'Atlantis' 속 선후배 특급 시너지 어떨까
상태바
 펜타곤 키노, 에이스(A.C.E) 신보 지원사격…'Atlantis' 속 선후배 특급 시너지 어떨까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0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Higher'로 컴백한다. 

에이스(A.C.E)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3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 (사이렌 : 던)'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SIREN:DAWN'은 타이틀곡 'Higher (하이어)'를 비롯해 'INTRO : Miserere Mei Deus (We Fell Down) (인트로 : 미제레레 메이 데우스 (위 펠 다운))', 'Atlantis (아틀란티스)', 'Chasing Love (체이징 러브)', 'Story (스토리)' 등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Higher'는 물론 수록곡들도 제목과 크레딧만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번 트랙 'Atlantis'는 펜타곤의 '봄눈', 'VIOLET', 제이미의 '전화받아' 등을 작사, 작곡한 펜타곤의 키노가 참여하여 에이스를 위한 특급지원사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에이스가 키노의 음악을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5번 트랙 'Story'에는 동훈이 작사와 작곡, 찬이 공동 작사로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의 다재다능한 면모가 눈길을 끈다. 

에이스는 이번 'SIREN:DAWN'을 통해 9개월 만에 컴백한다. 비활동기에도 DJ 스티브 아오키와 'Fav Boyz (패브 보이즈)', 글로벌 아티스트 그레이(Grey)와 'Down (다운)' 등의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발매하고 글로벌한 존재감을 입증한 만큼 에이스의 올해 첫 국내 컴백작이 될 'SIREN:DAWN'을 향해 국내외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케줄러에 이어 트랙리스트와 앨범 트레일러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에이스가 또 어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기대감과 궁금증을 키워갈지 주목된다. 

에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IREN:DAW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Higher'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