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고,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 오픈 4분만에 100% 달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케이고,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 오픈 4분만에 100% 달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정훈상 기자
  • 승인 2021.08.17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주 당연한, 기본적 권리를 위해, 오케이고!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말하는 ,시그널콘돔
(사진제공=오케이고)
(사진제공=오케이고)

[정훈상 기자] 오케이고가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를 단 4분만에 100%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본 펀딩 프로젝트는 8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와디즈에서 선보이며, 펀딩 오픈을 기념하여 기간 내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

알림신청 후 펀딩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오케이고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 뿐만 아니라 펀딩 기간 내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드선스튜디오가 기획해 출시한 콘돔 브랜드 'OKGO!(오케이고)'는 콘돔 제품 특성상 안전이  최우선인만큼 100% 천연라텍스 재질로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ISO 인증 획득 및 정밀한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윤활젤이 대거 함유된 초박형 콘돔 OKGO!(오케이고)는 얇지만 안전하게 제작되었으며, 풍부한 실리콘 오일이 마르지 않는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특히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서는 등 콘돔 선택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레드선스튜디오 회사 관계자는 "OKGO!(오케이고)는 나와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로의 배려를 더욱 따듯하게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러한 제품을 투자자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며, 투자자분들의 열화와 같은 관심 속에 펀딩 오픈 후 빠르게 프로젝트 100%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OKGO!(오케이고)의 주요 성분이나 제품의 자세한 특징은 와디즈 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