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 매체로부터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아
상태바
LG전자, 미국 매체로부터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아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3.10.3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리포트, 타임..LG전자 TV, 세탁기, 인덕션 레인지 최상으로 선정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미국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리포트가 선정한 '올해의 제품'에 LG전자가 연이어 이름을 올렸다. 

컨슈머리포트는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을 직접 구매해 엄격한 테스트 결과를 기반으로 평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브랜드 신뢰도와 만족도도 참고하기 때문에 미국 소비자들이 컨슈머리포트를 제품 선택 시 중요한 참고자료로 삼는다.

컨슈머리포트는 'LG 올레드 에보'를 '올해 최고의 기술' 분야에서 최고 TV로 선정했다. ‘뛰어난 화질과 생생하고 다채로운 이미지를 보여주는 특별한 TV’라며 ‘약점이 없는 최고의 TV'라고 호평했다. 

컨슈머리포트는 '올해 최고의 세탁·청소·홈' 분야에서도 LG전자 드럼 세탁기와 통돌이 등 LG전자 세탁기 2종을 최고 세탁기로 꼽았다. ’최고의 세탁 성능은 물론 자동 세제 및 섬유유연제 디스펜서를 내장했다’는 것이 선정 이유다. 또한 ’심한 얼룩 제거에 도움이 되는 스팀 청소 옵션도 지원한다‘고 극찬했다.

컨슈머리포트는 '올해 최고의 요리 필수품'에 LG전자의 인덕션 레인지를 선정하며 ‘빠른 가열과 정확한 제어를 갖춘 놀라운 제품’이라고 호평했다. ‘단순히 최고의 인덕션 레인지가 아니라 지금까지 평가해 온 레인지 제품군 가운데 최고의 제품’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도 LG 올레드 TV 최신 제품인 무선 올레드 TV '시그니처 올레드 M'을
‘올해 최고 발명품’으로 선정했다.

LG전자는 미국의 권위있는 매체 컨슈머리포트와 타임으로부터 TV, 세탁기, 인덕션 레인지까지 극찬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신뢰감을 주고 있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