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2023 소비자 선정 Best 5 메뉴’ 공개
상태바
얌샘김밥, ‘2023 소비자 선정 Best 5 메뉴’ 공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3.12.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얌샘김밥

보통 분식집을 생각할 때 많은 사람은 김밥을 떠올릴 것이다. 이에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얌샘김밥은 자사의 김밥이 얼마나 인기 있는지 또 어떤 메뉴들을 고객들이 선호하는지 데이터를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 5개를 7일 발표했다. 

1. 얌샘김밥
대표 메뉴인 얌샘김밥은 일반 김밥에 유부가 기본으로 들어간 특별한 맛의 김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2. 참치샐러드김밥
참치샐러드김밥은 가득 담긴 참치와 샐러드가 찰떡궁합인 김밥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 중 하나다. 

3. 날치알 톡톡김밥
날치알 톡톡김밥도 인기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와사비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김밥으로 매력적인 맛을 자랑한다.

4. 모다기
모다기는 얌샘김밥의 시그니처 메뉴로 김밥, 떡볶이, 튀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메뉴다. 1인이 와도 여러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더 인기가 높다. 또 라돈모다기, 비빔모다기, 멘치모다기와 같이 다양한 선택지가 제공돼 원하는 맛을 즐길 수 있다.

5. 얌샘떡볶이
얌샘떡볶이는 공장에서 자체 생산한 떡볶이 분말과 쫄깃한 떡이 만나 다른 곳에선 맛볼 수 없던 차별화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얌샘김밥은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남녀노소 모든 취향을 아우르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맛있고 행복한 먹는 경험을 공유한다”며 “고품질의 맛을 추구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