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흥국 Hmade’ 신제품 소개
상태바
흥국에프엔비, ‘흥국 Hmade’ 신제품 소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3.12.2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흥국에프엔비

카페 토탈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는 겨울 시즌에 맞춰 시그니처 메뉴를 만들 수 있는 ‘흥국 Hmade’ 신제품을 27일 소개했다.

흥국에프엔비에 따르면, 해당 제품들은 비가열 초고압 처리(HPP 공법) 기술을 통해 원료 본연의 맛과 향을 지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우선 ‘리얼베이스 캐모마일 릴렉스’는 캐모마일티의 깊고 은은한 향과 열대과일 리치의 달콤함, 레드커런트의 상큼함을 조합한 제품이다. 

‘리얼베이스 공주알밤’은 국산 공주 알밤 40% 함량으로 고소한 밤의 풍미를 가득 담아 밤라떼 등 겨울 메뉴를 만들 수 있다. 견과류와 달콤한 캐러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토피넛 파우더’는 겨울에 즐기는 커피에 색다른 매력을 더할 수 있게 한다. 영국산 얼그레이티를 블렌딩한 ‘리얼베이스 얼그레이 밀크티’는 밀크티 마니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필링굿 도넛’은 30년 업력의 유럽 도넛 전문 업체의 제조 방식으로 생산된 냉동 도넛이다. 슈가 도넛, 레몬 도넛, 쿠키 도넛, 카푸치노 도넛, 트리플 초코 도넛 총 5종으로 출시됐다. 별도 조리 없이 1시간 상온 해동만으로도 섭취가 가능하다. 도넛 속 달콤한 필링과 다양한 토핑으로 입체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서연우 흥국에프엔비 마케팅팀장은 “최근 카페 시장 시장 조사를 통해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킬 만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어울리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음료 베이스와 맛있는 디저트를 준비해 카페 토탈 솔루션 카테고리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