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美 매체 ‘최고의 고객가치상’ 11개 부문 중 7개 휩쓸어 
상태바
현대차·기아, 美 매체 ‘최고의 고객가치상’ 11개 부문 중 7개 휩쓸어 
  • 김성태 기자
  • 승인 2024.01.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기아는 미국 시사주간지 U.S.뉴스&월드리포트가 발표한 ‘2024 최고의 고객가치상’ 차종별 총 11개 부문에서 7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그룹

현대차·기아는 미국 시사주간지 U.S.뉴스&월드리포트가 발표한 ‘2024 최고의 고객가치상’ 차종별 총 11개 부문에서 7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U.S.뉴스&월드리포트는 1948년에 시작된 시사 주간지이자 각 분야별 순위 조사 전문 매체다. 최고의 고객가치상은 품질과 상품성을 포함해 신차와 중고차 가격, 유지비까지 평가해 종합적으로 우수한 차량에 주어지는 상이다.

현대차에 따르면, 올해 수상 모델은 ▲아반떼 하이브리드 ▲아이오닉5 ▲투싼 ▲텔루라이드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스포티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쏘울(소형 SUV)이다. 이밖에 ▲준중형 승용 혼다 시빅 ▲중형 승용 혼다 어코드 ▲중형 SUV 혼다 패스포트 ▲미니밴 혼다 오딧세이가 각 부문별 상을 받았다.

현대차·기아 관계자는 “2022년부터 3년 연속으로 최고의 고객가치상 최다 수상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영예롭게 생각한다”며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가치를 제공하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태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