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내달 6일까지 ‘집 지키기 알바’ 모집
상태바
당근, 내달 6일까지 ‘집 지키기 알바’ 모집
  • 김성태 기자
  • 승인 2024.01.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설 연휴를 맞아 ‘설 연휴 집 지키기’ 이색 알바(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당근

지역 생활 커뮤니티 당근이 설 연휴를 맞아 ‘설 연휴 집 지키기’ 이색 알바(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당근에 따르면, 이번 이색 알바 체험은 드라마·영화를 정주행하고 동네 맛집에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으며 집을 지키는 ‘집 지키기 알바’ 콘셉트로 기획됐다. 선발된 알바생 전원에게 미션 수행을 위한 당근머니 30만원과 배민 상품권, 티빙 이용권을 알바비로 지급한다. 알바생들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본인의 집에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SNS에 설 연휴에 한 일들의 업무 일지를 사진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내달 6일까지고 모집 페이지에 올라온 집 지키기 알바 모집 공고 페이지에서 본인의 알바 프로필을 등록하고 지원서를 제출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7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설 명절을 앞두고 급히 일손이 필요한 동네 자영업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설 연휴 단기 알바 구하기’ 버튼을 클릭해 1건 이상의 구인 공고를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백병한 당근알바 팀장은 “당근알바의 ‘단기알바’ 기능은 명절 대목에 급하게 일손이 필요한 자영업자들과, 연휴 기간 동안 집 주변에서 단기 일자리를 찾는 사람들을 빠르게 연결하고 있다”며 “이번 설 연휴에 동네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용자들이 조금 더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김성태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