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CTS '내가 매일 기쁘게' 진행 맡아... 김수미 김혁건 출연
상태바
신현준, CTS '내가 매일 기쁘게' 진행 맡아... 김수미 김혁건 출연
  • 이사론 기자
  • 승인 2024.02.0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 캡처

신현준이 CTS ‘내가 매일 기쁘게’ MC를 맡았다. 본업이 배우인 신현준은 KBS '연예가중계'를 9년간 진행한 베테랑 MC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섭렵해온 방송인이다. 
  
‘내가 매일 기쁘게’의 첫 손님은 신현준이 ‘어머니’로 부르는 배우 김수미였다. '맨발의 기봉이'(2006)에서 모자로 출연한 이래로 돈독한 사이가 됐다. 절친한 관계지만 신현준이 김수미에게 “교회 가자”고 했을 때 “무슨 소리냐. 나랑 멀어지려고 그러냐 싫다. 무슨 교회야. 마음으로 믿으면 되지. 다시는 그런 말 하지마”라고 딱 잘라 거절했다고 한다.

더 이상 말하지 않고 8년간 기도한 신현준은 김수미가 집사가 됐을 때 꽃다발을 들고 축하하러 갔다.

신현준이 “내가 매일 기쁘게 프로그램에 어머니를 가장 먼저 모시고 싶었다”고 했고 김수미는 “가장 먼저 부르지 않았으면 섭섭했을 것 같다”며 끈끈한 정을 뿜었다.

두 번째 초대손님은 록그룹 더크로스 멤버 김혁건이었다. 휠체어를 타고 출연한 김혁건에게 신현준은 질문할 때마다 ”아픈 기억을 떠올리게 해서 죄송하다”고 했지만 김혁건은 차분하게 지나온 날을 전했다. 

사진=방송 캡처

2012년 차량과 정면 충돌해서 목이 부러진 김혁건은 불행 중 다행으로 살아났지만 초창기에 장애를 받아들이기가 힘들었다고 말했다.

아프고 힘든 시간을 보낼 때 가족과 친구, 팬들의 성원으로 이겨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같은 교회에 다니는 서울대 로봇융합연구센터 센터장 방영봉 교수가 로봇 장치(복식호흡 보조장치)를 무료로 만들어주어 다시 노래할 수 있게 되었다며 깊은 감사를 전했다.

신현준은 따뜻한 차를 대접하며 다소 느린 말투로 편안하게 방송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이 뭔가 더 고급스러워진 이 느낌은 어디서 나온걸까요!^^ 앞으로도 계속 시청하고 싶어요
신현준님 평안하신 모습 은혜롭습니다
부드럽고 따스한 진행 하심 넘 좋아요❤
신현준님이라서 이제 매일매일 볼꺼야❤

시청자들의 응원과 속에서 세 번째 출연자는 누구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이사론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