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 바이텀 한국 단독 밋업 18일 개최
상태바
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 바이텀 한국 단독 밋업 18일 개최
  • 이경훈
  • 승인 2018.09.1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블록체인인사이트-2018 Bytom Global Dev Competiton’ 주제로 열려
Bytom Global Dev Competition
Bytom Global Dev Competition

[마켓뉴스 이경호 기자] 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 바이텀(BYTOM)의 한국 단독 밋업이 ‘제6회 블록체인인사이트-2018 Bytom Global Dev Competiton’이라는 주제로 스파크플러스 선릉점에서 18일 저녁 7시에 열린다.

바이텀은 프로토콜이자 플랫폼코인으로 실물 경제와 가상 경제의 자산을 연결하고 상호작용을 지원하기 위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실물자산과 더불어 디지털 자산, 주식, 채권 등 다양한 종류의 자산을 바이텀 블록체인에 등록하여 상호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 바이텀 밋업은 블록체인 개발자, 연구소, 대학생, 투자자 등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모든 참여자를 대상으로 하며, 바이텀 프로젝트 기술 소개와 질의응답 시간 외에도 바이텀이 주최하는 개발자 대회 내용과 한국시장 진출에 대한 향후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바이텀 퍼블릭체인의 생태계에서 Dapp의 개발 및 응용을 촉진하고, 국내외 전문가들 간 의사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개최되는 ‘바이텀 개발자 대회’의 총 상금은 200만 바이텀(8월 기준 가치로 약 4억원)에 달한다. Dapp 개발에 관심있는 투자자와 개발자 등 모두 참가 가능하며, 10월 1일까지 온라인상으로 작품 제출, 10월 10일 결승자 명단 발표, 그리고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3일동안 오프라인 결승전을 진행하게 된다.

바이텀은 이번 한국 단독 밋업을 시작으로 그동안 기술개발 및 중국 시장 위주로 초점을 맞춰왔지만, 하반기부터 한국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며 한·중 간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비롯해 여러 한국 거래소 상장과 에어드랍 마케팅 등 바이텀을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밋업은 온오프믹스에서 신청 가능하다.

바이텀 개요

BYTOM은 블록체인 기반의 다중 자산 프로토콜로써 서로 다른 자산간의 상호작용을 위한 플랫폼이다.

언론연락처: 바이텀 홍보대행 포커스엠차이나 전략사업팀 김태경 팀장 02-6205-490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이경훈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