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재개막 준비하던 ‘마마,돈크라이’, 코로나19로 결국 취소
상태바
[공식] 재개막 준비하던 ‘마마,돈크라이’, 코로나19로 결국 취소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0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앤디웍스 제공
사진=알앤디웍스 제공

[변진희 기자] 재개막을 준비하면 뮤지컬 ‘마마,돈크라이’가 결국 취소를 결정했다.

지난 1일 제작사 알앤디웍스는 공식 SNS를 통해 “6월 17일 개막 예정이었던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초연 1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에 무대를 이어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공연을 준비해왔지만, 지난 5월 28일 코로나19 대응 관련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수도권 지역 공공·다중이용시설 운영 중단 결정과 확진자 증가 및 바이러스 재확산 분위기 감지로 인해 수위를 낮추려던 거리두기를 강화해야 한다는 의견에 동의하며 다시 한 번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제작사는 “공연 취소와 재개막 안내를 반복하면서도 변한없이 ‘마마,돈크라이’에 보내주시는 여러분의 응원과 관심 덕분에 모든 제작진들은 한 번 더 힘을 낼 수 있었다”면서 “그럼에도 약속한 무대를 보여드리지 못하게 돼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0년 초연 이후 여섯 번째 시즌 공연이자 10주년 기념으로 기대를 모았던 ‘마마,돈크라이’는 지난 2월 28일 공연을 예정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3월 27일으로 일정을 미뤘다가 취소를 결정했다.

이후 다시 6월 17일 재개막 소식을 알려 관심을 모은 '마마,돈크라이'는 다시 확산되는 코로나19 여파로 결국 개막을 취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