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할로윈 시즌 한정 메뉴 ‘귀묘한스무디’ 출시
상태바
빽다방, 할로윈 시즌 한정 메뉴 ‘귀묘한스무디’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0.0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빽다방)
(사진제공=빽다방)

[김지현 기자] 빽다방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싹한 분위기를 오감을 통해 만끽할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 ‘귀묘한스무디’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빽다방에 따르면 이번 메뉴는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할로윈 시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미각, 청각, 시각 등을 자극하는 반전 요소를 담아낸 점이 큰 특징이다.

빽다방은 검은색의 비주얼로 스산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번 메뉴는 블랙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활용해 상큼 달콤한 맛의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특별히 음료 위에는 감귤향의 팝핑캔디를 토핑으로 올려, 씹을수록 입안 가득 퍼지는 향긋한 시트러스 풍미와 톡톡 터지는 소리가 주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귀묘한스무디’는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 속에서 할로윈데이의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며, 시즌과 잘 부합하는 색다른 비주얼과 맛을 갖춰 SNS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시즌 메뉴는 10월 5일부터 할로윈데이 당일인 10월 31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반전 요소 뿐만 아니라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요소까지 가미해 청각적인 재미까지 더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반전 매력의 음료를 통해 특별한 재미와 오싹한 기분까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