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리턴즈 2’, 일본 3대 도시 나고야 찾았다…시원-려욱-신동 이색조합
상태바
‘슈주 리턴즈 2’, 일본 3대 도시 나고야 찾았다…시원-려욱-신동 이색조합
  • 연예뉴스
  • 승인 2018.12.0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단독 웹 예능 ‘슈주 리턴즈 2 : 엘프의 밥상’이 도쿄에 이어 일본 3대 도시로 손꼽히는 나고야를 찾았다.

지난 3일 방송에는 나고야 투어를 앞두고 대기실에서 ‘사인볼’ 이벤트를 준비하는 슈퍼주니어-D&E와, 도쿄 편에서 동해와 은혁의 선택을 받지 못해 벌칙을 받은 신동, 이번 미식투어에 새롭게 합류한 려욱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에 5일 방송분에는 부산 스케줄로 인해 시원의 합류가 늦어지며 먼저 나고야 미식 투어의 포문을 연 신동과 려욱이 본격적인 먹방을 예고, 특히 평소 건강을 위해 지나친 탄수화물 섭취를 자제하던 ‘건강식 마니아’ 려욱이 각종 샌드위치와 토스트를 통해 탄수화물의 신세계를 경험하며, ‘폭풍 탄수화물 먹방’을 선보이는 등 의외의 장면으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더불어 시원의 영화 같은 부산 여행기의 풀 버전도 ‘슈주 리턴즈 2’ 비하인드 클립으로 공개를 앞두고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일본 전국투어 스케줄로 바쁜 슈퍼주니어-D&E와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공연장 근처의 맛집을 소개해주는 슈퍼주니어의 ‘슈주 리턴즈 2 : 엘프의 밥상’ 나고야 편은 매주 월, 수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 LIVE (V앱) ‘슈주 리턴즈 2’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