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문종업 "솔로 데뷔,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고마워…같이 걸어가고파"
상태바
[현장] 문종업 "솔로 데뷔,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고마워…같이 걸어가고파"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5.0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문종업이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문종업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싱글 'HEADACHE(헤드에이크)'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먼저 이날 문종업은 "이번 앨범으로 정식 솔로 데뷔했다. 기다려준 팬분들에게 너무 고맙고, 문종업으로서의 첫걸음을 걸었으니 앞으로 쭉 지켜봐 주시고 같이 걸어가고 싶다"고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처음 솔로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팀 활동을 했을 때에는 부담을 서로 나눴는데 혼자 하게 되면서 (앨범 전반적으로) 손이 가고 부담도 이겨내야 했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하지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앨범이 된 것 같다"면서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활동 각오를 다졌다.

타이틀 'HEADACHE'는 펑크 팝(Funk Pop) 장르의 곡으로 기존 문종업이 보여줬던 음악 스타일 보다편안하고 캐치한 멜로디로 구성된 곡이다. Mnet '쇼미더머니8' 출신 래퍼 YUNHWAY(윤훼이)'가 피처링에 참여, 파워풀한 에너지를 더했다.

한편 문종업은 지난해 2월 B.A.P 해체 후 더그루브컴퍼니에서 새 출발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