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시청률] ‘한 번 다녀왔습니다’, 시청률 고공행진…30.9% 기록
상태바
[Ma 시청률] ‘한 번 다녀왔습니다’, 시청률 고공행진…30.9% 기록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0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변진희 기자]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높은 시청률로 인기몰이 중이다.

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월 31일 방송한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전국 기준 시청률은 30.9%를 기록했다. 지난 방송이 기록한 시청률보다 4.4% 포인트 높은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다희(이초희 분)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윤재석(이상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퇴근하자마자 도서관으로 뛰쳐나가는 것은 물론, 편입 시험에 긴장한 송다희를 풀어주기 위해 괜스레 장난을 치는가 하면 늘 머리를 풀어헤치고 문제를 푸는 그를 위해 머리끈을 사 손수 머리를 묶어주는 등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송나희(이민정 분)와 윤규진(이상엽 분), 이정록(알렉스 분), 유보영(손성윤 분)의 얽히고설킨 로맨스 실타래가 조금씩 풀려갔다. 송나희는 자신을 구하려다 팔을 다친 이정록에게 미안한 마음에 카풀을 자처했고,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사이에 윤규진은 알 수 없는 감정에 빠져들었다.

한편 같은 날 방송한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는 4.2%, tvN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3.9%, OCN ‘번외수사’는 2.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