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 사업 도전…'얼간김준호' 통해 '김 먹방 라이브' 진행
상태바
김준호, 김 사업 도전…'얼간김준호' 통해 '김 먹방 라이브' 진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6.0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켓찰리 제공
사진=마켓찰리 제공

[조정원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자신의 이름을 건 김 제품을 선보인다.

김준호는 8일 '지도표'로 유명한 성경식품과 컬래버레이션한 '김준호랑이김' 신상품을 11번가에서 단독 론칭한다.

김준호는 '김준호랑이김' 론칭을 기념해 이날 오후 1시 유튜브 채널 '얼간김준호' 등을 통해 김 먹방 등의 라이브 방송도 한다.

김준호는 온에어 될 라이브에서 식욕을 자극하는 김 먹방을 비롯해, '원김 챌린지', 경품추첨, 신상품 소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원김 챌린지'는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과자를 먹고 5분간 참는 원칩 챌린지에서 착안한 이벤트다. 김준호는 와사비로 맛을 낸 매운 김(김준호랑이김 김이쟈나)을 먹고 30초 동안 참아내는 '원김 챌린지'에 직접 도전한다.

이번 김 신상품 론칭에 앞서 김준호는 후배 홍인규와 전라남도 해남의 김양식장을 찾아 직접 김 채취와 경매, 가공을 해보는 진정성을 담은 협업으로 의미를 더했다.

김준호는 "얼마 전 해외에서 김 사업으로 대박이 나는 꿈을 꾼 뒤 김 제품 만들기에 뛰어들게 됐다. 국내 시판된 김들을 거의 시식하며 입맛에 맞는 브랜드를 찾았고, 직접 몸으로 뛰고 만들어 이번에 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준호는 안방극장은 물론 유튜브까지 개그 영역을 확장하며 유쾌한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