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신예은 ‘발레코어’ 가방 입소문 타고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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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신예은 ‘발레코어’ 가방 입소문 타고 인기”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4.19 11:17
  • 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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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올해 봄·여름 신상품으로 선보인 ‘발로(BALLO)’ 보스톤 숄더백이 ‘발레코어’ 인기에 힘입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에 따르면, 발로는 발레의 로맨틱하고 우아한 무드에 나일론 가방의 캐주얼함을 더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함께 출시한 고양이 키링, 토슈즈 키링, 진주 스트랩 등 다양한 백 액세서리들은 최근 패션 트렌드인 ‘백 꾸미기(백꾸)’ 유행과 맞물리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발로 보스톤 숄더백은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서 제이에스티나의 뮤즈인 배우 신예은이 일상에서 착용하는 백으로 소개되며 2030 여성들의 위시(Wish)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쇼퍼백은 보다 작은 사이즈로 등 운동을 즐겨 하는 여성들에게 운동 가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발로 보스톤 숄더백의 기존 컬러 핑크, 다크 그레이에 이어 라이트 블루, 블랙 등 신규 컬러를 추가 출시했다. 이와 함께 패브릭 백 출시를 확대하며 판매 호조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일상에서 부담 없이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패브릭 백에 대한 수요와 발레코어 트렌드를 조화롭게 녹인 ‘발로’를 출시하게 됐다”며 “더불어 백꾸 트렌드와 함께 미뇽(MIGNON) 고양이 인형 키링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인형 옷, 인형 가방 등 연계 아이템도 출시해 다양한 백꾸 아이템으로 본인만의 경쾌한 가방 스타일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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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진한 2024-04-21 00:41:54
경우, 전체적인 대학평가와 달리, 졸업생등의 영향력이 학원이나 학생들에게 개인적으로 작용되어, 의대의 가톨릭대.울산대, 공대의 한양대, 카이스트, 포항공대, 연극영화의 중앙대.동국대.한예종, 미술분야 홍익대등 이를 앞세우는 경우도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볼때, 무슨 학과든지, Royal 성균관대나 Royal서강대, 주권.학벌없는 서울대...이화여대 뒤, 연기예술학과나 연극영화과 쪽으로는 중앙대나 한양대 동국대 한예종 중 고민하셔서 선택하면 연극.영화 분야에서는 큰 차이 없는 대우받고 살아갈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macmaca/223068858045

윤진한 2024-04-21 00:40:54
연기예술 하시는 분들은, 실기도 중요해서, 어떤 예술적 재능이나 끼가 있는것 같습니다

무슨과든지 국사 성균관 자격 Royal 성균관대(양반대학),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세워진 귀족사제 이나시오사제의 예수회 산하 서강대(가톨릭계 귀족대학. 성균관대 다음 Royal대 예우). 그 다음 한국에 주권.자격.학벌은 없지만, 일본잔재로 패전국 일본경성제대 후신 서울대, 그 뒤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 연세대(연희전문 후신), 고려대(서민출신 이용익의 보성전문 후신). 위 5개 대학의 학과로 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나머지 대학들 중, 해방후 공식 여대가 되어, 대중언론에서 존재감이 있어온 이화여대 정도가, 한국 대학출신자들에게는 사회적 영향력을 가져온 대학들입니다. 학과별로 역사가 오래된 대학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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