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왓츠인 마이백서 ‘그래it브로멜라인’ 소개
상태바
브라이언, 왓츠인 마이백서 ‘그래it브로멜라인’ 소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5.0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청소광’으로 알려진 브라이언이 전대미문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 ‘왓츠인 마이백(what’s in my bag)’에 출연해 ‘그래it브로멜라인’을 소개했다. 사진=브로멜라인

최근 ‘청소광’으로 알려진 브라이언이 전대미문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 ‘왓츠인 마이백(what’s in my bag)’에 출연해 ‘그래it브로멜라인’을 소개했다. 

영상에서 브라이언은 “야식, 맵고짠음식, 탄수화물을 못 끊고 관리에 진심인 사람들은 모를 수가 없는 단백질 분해효소인 파인애플 천연효소 ‘브로멜라인’을 자기 전 딱 2개를 먹는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자기관리에 신경을 많이 쓸 수밖에 없는 운동선수, 인플루언서, 모델 등 많은 셀럽들이 이미 먹고 있는 걸로 알고 있다”며 “파파인, 염화칼륨, 산화마그네슘의 부원료와 첨가물 없이 안전한 4종 유해 성분 무첨가, HACCP/GMP인증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조방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와츠인마이백은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스튜디오가 제작한 웹예능 콘텐츠 섹션으로, 가방 속 모든 물건을 보여주는 영상이다. 연예인, 인플러언서 등이 영상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 신상품, 가방 속 소지품 등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