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박성훈, '서인우 컬렉션' 완성! 캐릭터 소화 장인 등극
상태바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박성훈, '서인우 컬렉션' 완성! 캐릭터 소화 장인 등극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0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공
사진=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공

배우 박성훈이 캐릭터 소화 장인으로 등극했다.

박성훈은 현재 방송 중인 tvN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 일기장을 잃어버린 냉혹하고 치밀한 싸이코패스 서인우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그는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섬뜩한 눈빛 연기와 반전 허당미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평을 낳으며 코믹 스릴러 장르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성훈은 싸이코패스 서인우 캐릭터의 소화에 이어, 유능한 증권사 이사로서의 수트 패션까지 완벽 소화했다. 유려한 말주변에 매사 자신감 넘치는 성격이라는 설정에 맞춰 고급스럽고 세련된 수트 패션과 정돈된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박성훈의 큰 키와 슬림한 몸매를 돋보이게 만드는 모던하고 댄디한 의상은 흡사 모델을 연상케 한다. TPO에 맞춰 출근과 퇴근 후 파티룩을 달리 전개했으며, 단추를 채우는 것부터 넥타이의 패턴 선정까지 고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냉혈한 서인우를 효과적으로 그리는데 한몫하는 포마드 헤어는 그의 작은 얼굴형과 맞아 떨어지며 일명 '하트 머리'를 완성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