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나가쇼' 허재, 어머니 노래교실부터 줌바댄스까지..'저 세상 텐션' 선사
상태바
'막나가쇼' 허재, 어머니 노래교실부터 줌바댄스까지..'저 세상 텐션' 선사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19.12.1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방송 캡처
사진=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방송 캡처

허재가 '저 세상 텐션족' 문화에 푹 빠졌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한 JTBC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3회에서 허재는 이 세상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춤과 노래를 취미로 택한 '저 세상 텐션족'들에게 완벽하게 매료돼 어머니 노래교실부터 줌바댄스까지 경험하며 흥의 신세계를 체험했다.

먼저 노래교실에 입성한 허재는 어머니들의 주체할 수 없는 흥의 세계를 맛보며 내적 흥을 일으켰다. 카리스마 강사의 신들린 듯한 노래 교습과 집중률 200%인 어머니들의 하이텐션은 허재의 흥도 피어오르게 만들었다.

허재는 한껏 오른 흥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줌바댄스에도 도전, 노래교실과 차원이 다른 텐션의 정점을 찍었다. 빠르고 경쾌한 리듬과 시원시원한 동작 등 50분간 쉼 없이 이어지는 무아지경 댄스 퍼레이드가 농구 대통령마저 두 손 두 발 다 들게 만들었다.

줌바댄스는 이를 지켜보던 이경규와 김구라의 흥 세포까지 자극했고, 허재가 줌바댄스에서 배운 웨이브를 뽐내자 스튜디오까지 춤판이 벌어지는 진기한 광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아울러 '저 세상 텐션족'에 제대로 자극받은 허재가 보컬 트레이닝까지 받는 모습은 흥미진진한 재미를 안기기도 했다. 허재는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 부러웠다"며 수줍게 취향을 고백, 눈빛을 빛내며 노래 교습에 집중했다. 그는 서툴지만 순수한 열정으로 안방극장을 가득 채웠다.

이처럼 허재는 현실 인생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며 인생의 행복을 추구하는 '저 세상 텐션족' 체험을 통해 핫한 요즘 문화에 대한 호기심 해결을 충족,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