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슐라, ‘피부미인’ 배우 왕빛나, 브랜드 모델로 발탁
상태바
포슐라, ‘피부미인’ 배우 왕빛나, 브랜드 모델로 발탁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0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포슐라
사진제공=포슐라

[김재현 기자] 글로벌 스탠다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가 배우 왕빛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수많은 피부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원료와 공식을 개발해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고객의 편에 서서 좋은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하는 포슐라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 관리하고 가꾸어 나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평소 자기관리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며 철저한 피부 관리로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가 돋보이는 배우 왕빛나는 포슐라의 브랜드 철학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왕빛나는 평소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주변에 적극적으로 알리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내 편에서 나와 함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파트너로서 포슐라의 가치를 전달해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포슐라는 지난해 11월 하이드라퍼스트(Hydrafirst) 라인을 론칭하며 뷰티 업계에 혜성처럼 등장했으며, 한 겹만 발라도 만 겹을 바른 듯한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일명 ‘만겹크림’이라 불리는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포슐라 하이드라퍼스트 퍼밍 크림’은 배우 왕빛나를 비롯한 여배우들이 즐겨 쓰는 크림으로 입소문이 나 지난해 말에 진행한 CJ오쇼핑 1, 2차 방송에서도 전량 매진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