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이유식 스타터 프로그램’ 신년 맞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베베쿡, ‘이유식 스타터 프로그램’ 신년 맞이 프로모션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1.1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베베쿡)
(사진제공=베베쿡)

[김지현 기자] 베베쿡은 새해를 맞아 ‘이유식 스타터 프로그램’ 프로모션을 1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베베쿡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베쿡의 대표 제품인 이유식과 영양식을 대상으로 이유식 초기부터 중기(4~8개월), 후기부터 영양식(9개월~) 두 그룹으로 나눠 보다 합리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초기~중기 이유식 구매 고객을 위해 이유식 3세트 가격에 3세트를 추가 제공하는 ‘3세트+3세트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 한정으로 이유식 또는 영양식을 재 주문 시 5000원 할인 쿠폰과 최대 14% 적립금도 제공하는 ‘신년 특별혜택’을 진행한다. 또, 초기1 제품 주문 고객에게는 이유식 그릇, 보관 용기, 실리콘 수저 등 이유식 필수품들로 구성된 ‘베베쿡 민트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유식 후기 단계부터 영양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쿠폰과 3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4% 더블 적립과 첫 주문 시 추천인 아이디를 기입하면 10% 적립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베베쿡 관계자는 “지난 한해 동안 전국의 많은 육아맘 워킹맘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보다 알차고, 풍성한 혜택들로 마련하게 되었다”며 “신축년(辛丑年)에도 베베쿡은 많은 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