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서우진, 로얄티이엔엠과 전속계약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 기대”
상태바
[공식] 서우진, 로얄티이엔엠과 전속계약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 기대”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22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얄티이엔엠 제공
사진=로얄티이엔엠 제공

[이지은 기자] 배우 서우진이 신생 기획사 로얄티이엔엠(대표 김병성)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

로얄티이엔엠은 2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서우진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서우진 배우가 좋은 작품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로얄티이엔엠 관계자는 “배우 서우진과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무엇보다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가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1년 ‘위험한 여자'로 브라운관 데뷔를 알린 서우진은 이후 '뱀파이어 검사 시즌1',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신의 퀴즈 시즌4', '정도전', '태양의 후예', '터널', '크로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영화 '결정적 한방', '청포도 사탕: 17년 전의 약속', '설계', '울언니', '강남 1970', '궁합'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동을 펼쳤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2014년에는 '퍼펙트싱어 VS'에 출연해 숨겨둔 노래 실력을 공개하는 등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여줬고,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한편 서우진은 로얄티이엔엠과 전속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작품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