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준·동훈·찬, 28일 ‘썸툰2021’ OST '썸썸한 사이' 발매…달콤 보이스+가사
상태바
에이스 준·동훈·찬, 28일 ‘썸툰2021’ OST '썸썸한 사이' 발매…달콤 보이스+가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5.2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한터글로벌 제공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한터글로벌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에이스(A.C.E) 준, 동훈, 찬이 달달한 보이스를 선사했다.

에이스 준, 동훈, 찬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썸툰2021’ OST-PART.3 '썸썸한 사이'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같은 시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에서 공개된다.

'썸썸한 사이'는 썸을 타는 남자가 상대에게 마음을 확인받고 싶어하는 마음을 담았다. 사랑에 빠진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준, 동훈, 찬은 목소리만으로 듣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긴다. 세 사람은 감미로운 하모니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시킨다.

앞서 멤버 준(박준희), 김병관, 찬(강유찬)은 ‘썸툰2021’의 6개 에피소드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어 에이스 완전체는 지난 18일 ‘썸툰2021’ OST '어떻게 할까'를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에는 에이스가 '썸썸한 사이'로 달콤함을 예고한 가운데 과연 얼마나 많은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썸툰2021’은 2013년 10월부터 케이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인기 웹툰 ‘썸툰’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총 2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썸툰2021’은 고등학교, 대학교를 배경으로 소개팅, 첫사랑, 옛 연인, 친구 등 여러 관계로 맺어진 상황 속 다양한 썸과 사랑을 그려낸다.

'썸툰2021'의 제작투자는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을 운영하고 있는 한터글로벌과 원작 썸툰의 권리자인 투니드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