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주년' 엘라스트, 8일 팬사인회 개최 "엘링과 특별한 돌잔치"
상태바
'데뷔 1주년' 엘라스트, 8일 팬사인회 개최 "엘링과 특별한 돌잔치"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0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8일 소속사 이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엘라스트(라노, 최인, 승엽, 백결, 로민, 원혁, 예준, 원준)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첫 대면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라고 밝혔다.  

엘라스트는 지난해 6월 8일 탄생한 엘링(팬클럽)과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처음으로 만났다. 특히 이날은 정식 데뷔를 하루 앞둔 날이자, Mnet '프로듀스X101' 출신인 원혁과 원준이 데뷔를 약속한 300일 째 열린 쇼케이스로 엘라스트와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만남이 됐다. 

이후 1년이 흐른 오늘 엘라스트는 그동안 함께해준 고마운 팬들을 위해 첫 대면 팬사인회를 개최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접 대면할 기회가 많지 않았던 엘라스트와 팬들 모두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엘라스트는 그동안 '기사의 맹세', '눈물자국', 'Dangerous' 등 곡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겸비한 '실크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엘라스트는 지난달 19일 첫 유닛 그룹 엘라스트 유(E'LAST U)를 발표하며 완전체 활동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데뷔 첫 대면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1주년을 맞이하는 엘라스트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