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은 기자] 가수 에일리가 디즈니 프린세스 캠페인에 참여해 꿈과 희망을 전한다.
에일리는 11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즈니 프린세스 브랜드 캠페인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Ultimate Princess Celebration)'의 국내 공식 캠페인송 '깨어나(Starting Now)'를 발매했다.
'깨어나(Starting Now)'는 경쾌하고 힘찬 리듬을 가진 선율과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메시지로 구성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이다. '포카혼타스', '알라딘', '인어공주', '모아나' 등 각각의 캐릭터 안에 담긴 이야기와 에일리의 음색이 어우러져 많은 이들에게 동기부여와 응원을 전한다.
또 같은 날 공개하는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다채로운 모습과 에일리의 열창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묵직한 감동을 선사한다.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은 디즈니 프린세스가 전하는 친절과 용기를 통해 변화된 세상과 새로운 나를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에 에일리가 '깨어나(Starting Now)'로 전할 특별한 메시지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에 에일리가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오직 목소리로 대중에게 울림을 안길 에일리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일리가 참여한 '깨어나(Starting Now)'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1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디즈니코리아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