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엔, 동남아 온라인 쇼핑몰 '쇼피' 입점 "호주·일본 이어 동남아 시장 겨냥 나선다!"
상태바
페리엔, 동남아 온라인 쇼핑몰 '쇼피' 입점 "호주·일본 이어 동남아 시장 겨냥 나선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8.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페리엔)
(사진제공=페리엔)

[김지현 기자] 국내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페리엔(FEERIEN)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쇼피(Shopee)에 공식 브랜드몰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페리엔이 입점된 쇼피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6개국과 브라질에 서비스를 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페리엔은 지역 특성상 덥고 습한 동남아시아 날씨에 지친 소비자들의 저자극 두피 및 모발 데일리케어를 제안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동남아 시장 겨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페리엔 관계자는 “동남아시아 MZ세대의 K팝, K드라마 등 한국 문화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한국 상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며, 코로나19의 지속화로 온라인 쇼핑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동남아시아 시장에 주목했다”고 말했다.

한편 연예계 대표 단발의 아이콘, 배우 ‘고준희’를 뮤즈로 발탁해 헤어 케어 제품을 전개하고 있는 페리엔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포기할 수 없는 현대 여성의 헤어 스타일링 고민을 위한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페리엔의 ‘주얼 볼륨 샴푸'와 '주얼 볼륨 컨디셔너'는 잦은 스타일링, 펌, 컬러링 등에도 무너지지 않는 건강하고 풍성한 헤어 볼륨을 완성하는 제품이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