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지니&럭키강이 비밀의 문’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상태바
‘헤이지니&럭키강이 비밀의 문’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 마켓뉴스
  • 승인 2022.11.0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지니&럭키강이 비밀의 문’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사그램
㈜영화사그램

키즈 대통령 ‘헤이지니’와 ‘럭키강이’가 선사하는 환상의 패밀리 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비밀의 문’이 12월 1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헤이지니&럭키강이 비밀의 문’은 놀라운 상상의 세계가 펼쳐지는 비밀의 문으로 떠난 ‘지니’와 ‘강이’가 해적 악당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패밀리 뮤지컬 무비.

‘헤이지니&럭키강이 비밀의 문’은 유튜브 구독자 330여만 명을 보유한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럭키강이’ 주연의 뮤지컬 공연 실황을 담은 작품이다. 배우들의 디테일한 몸짓과 표정부터 풍성한 사운드까지 모든 것을 생생하게 담아낸 이번 영화는 공연의 재미를 그대로 재현함과 동시에, 관객들에게 보다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신비로운 비밀의 문을 배경으로 놀란 표정의 주인공 ‘헤이지니’와 ‘럭키강이’의 모습이 보여, 두 사람과 함께 하는 예측 불가한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마법 물약부터 공룡, 이글루까지 다채로운 물건들이 떠다니는 비밀의 문 속 풍경은 상상하는 대로, 꿈꾸는 대로 이뤄지는 환상의 어드벤처를 예고해 벌써부터 아이들의 맘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우리 왕 크게 만나요”라는 카피는 대형 스크린을 통해 크게 만나는 ‘헤이지니’, ‘럭키강이’의 모습과 공연 객석에서는 미처 볼 수 없었던 무대 구석구석을 모두 담아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12월 1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