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임시완X천우희가 펼치는 현실감 넘치는 공포!
상태바
넷플릭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임시완X천우희가 펼치는 현실감 넘치는 공포!
  • 마켓뉴스
  • 승인 2023.01.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의 런칭 포스터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임시완, 천우희, 김희원이 등장하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가 2월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평범한 회사원이 자신의 모든 개인 정보가 담긴 스마트폰을 분실한 뒤 일상 전체를 위협받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현실 밀착 스릴러.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는 물론 모든 개인 정보와 사생활을 담고 있는 스마트폰을 잃어버린 후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상황들을 그린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는 시청자들에게 현실감 넘치는 공포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마치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통해 임시완과 천우희를 바라보고 있는 듯한 비주얼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인다. 임시완은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에서 또 한번의 강렬한 변신을 꾀한다. ‘나미’(천우희)의 스마트폰을 우연히 주운 후 그녀에게 접근하는 남자 ‘준영’ 역으로 분한 임시완은 서늘한 눈빛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섬뜩한 범죄를 저지르는 인물로 등장. 그리고 천우희가 스타트업 회사 마케터 ‘나미’ 역을 맡았다.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던 직장인 ‘나미’는 스마트폰을 잃어버렸다 되찾은 후 생각지도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평범했던 일상이 흔들린다. 천우희는 사건을 겪으며 변해가는 ‘나미’의 폭넓은 감정의 진폭을 설득력 있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 여기에 김희원이 살인 사건의 범인을 쫓는 형사 ‘지만’으로 분해 극에 긴장감을 더한다. ‘지만’은 야산에서 발견된 변사체 살인 사건 현장에서 자신의 아들 ‘준영’의 흔적을 발견하고 ‘그가 범인일지도 모른다’는 불길한 직감으로 추적을 이어간다.

작품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김태준 감독은 “스마트폰을 또 한 명의 배우이자 영화의 주인공이라 생각했고 스마트폰의 다양한 면을 담아보고자 했다”며 독특한 소재와 설정에서 시작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 이야기를 자기의 이야기처럼 생각하고 쉽게 빠져들 수 있는 몰입감을 주는 영화”라고 전했다. 2월 17일 공개.

마켓뉴스
마켓뉴스
2022marketnews@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