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몬스터, ‘다이어트 체지방 쏙‧쾌변 쑥’ 출시 
상태바
그린몬스터, ‘다이어트 체지방 쏙‧쾌변 쑥’ 출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2.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린몬스터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그린몬스터가 ‘다이어트 체지방 쏙’, ‘다이어트 쾌변 쑥’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그린몬스터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빵, 과자 등 탄수화물 섭취가 잦은 현대인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다이어트 체지방 쏙은 식전에 섭취하면 좋은 제품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750mg 함유됐다”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체중 감소 및 피하지방 면적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또 “다이어트 쾌변 쑥은 식후 섭취하면 좋고 원활한 배변 활동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개별 인정형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며 “녹차 추출물의 기능 성분인 카테킨 300mg도 들어가 체지방 감소,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두 제품 모두 PTP 패키지로 개별 포장돼 위생적으로 보관이 쉽고 소형 정제를 사용해 목 넘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그린몬스터 관계자는 “확실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식전, 식후 섭취하여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