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김해, 출산 유아용품 할인 ‘베이비페어 행사’ 개최
상태바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김해, 출산 유아용품 할인 ‘베이비페어 행사’ 개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3.1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베이비하우스

출산 유아용품점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와 김해가 오는 17일까지 카시트와 유모차, 하이체어 등을 비롯한 모든 출산 유아용품을 추가 할인해 주는 ‘베이비페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베이비하우스에 따르면, 해당 행사에는 신생아 카시트와 유모차, 하이체어 등을 구매 시 추가 금액 할인 및 필수 액세서리 사은품을 제공한다. 부산 명지는 동백전을 통해 5% 캐시백 할인이 가능하고 김해는 김해사랑상품권 제로페이를 통해 7% 할인이 가능하다.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와 김해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별 추가 사은품을 최대 5종까지 증정받을 수 있다. 아이깨끗해 비누, 아기 물티슈, 보온보냉백, 신생아 모자 및 손싸개, 발싸개, 사계절 블랭킷 이불 등으로 구성됐다. 

신생아 카시트 구매자 전원에게는 보호매트와 후방거울을 추가 증정하고 신생아 유모차 구매 고객에게 또한 유모차 가방걸이를 추가 제공된다. 

브라이텍스의 신제품 카시트 듀얼픽스 프로, 싸이벡스의 제로나 티, 스테디셀러 솔루션티 주니어카시트, 뉴나 토들넥스트, 조이 아이스핀360, 다이치 원픽스360, 등 다양한 상품을 매장에서 즉시 수령 및 무료배송이 가능하고 무상 설치 및 조립서비스를 실시한다.

신생아 카시트, 유모차 세트 구매 시 추가 3% 할인을 진행하고 구매 금액의 1% 적립금이 지급된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