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패션 눈길
상태바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패션 눈길
  • 연예뉴스
  • 승인 2018.09.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병학 기자] ‘오늘의 탐정’ 속 최다니엘의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에서 귀신 탐정 이다일로 열연 중인 최다니엘의 센스 넘치는 패션이 화제다. 이는 단순한 스타일링이 아닌, 캐릭터를 살아 숨쉬게 하는 디테일이 숨겨져 있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가장 먼저 시선을 끄는 건 크림컬러의 슈트를 입은 최다니엘의 모습이다. 극 초반 사건을 의뢰하러 온 하은 아빠(박호산 분)와의 미묘한 탐색전을 위해 입은 착장으로, 평소에 입던 캐주얼한 의상들과는 달리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데 일조했다. 이어 그의 독보적인 피지컬을 더욱더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으로 린넨 셔츠와 슬랙스가 눈길을 끈다. 사건을 해결하는 일 말고는 그 어떠한 것도 관심이 없는 이다일의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내듯, 최다니엘은 안경을 벗고 수염을 기르며 작품에 임했다. 여기에 조금만 움직여도 구겨지는 린넨 소재의 특성은 안경과 수염 외에 이다일이라는 캐릭터를 잘 설명해주는 패션이기도 하다. 그만큼 활동량은 많으나 자신의 외형에 신경을 쓰지 못하는 무던한 성격임을 암시하는 것.

이처럼 드라마 속 이다일의 스타일링은 그만의 감각적인 패션과 우월한 피지컬이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캐릭터와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또 다른 킬링 포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심플하고 베이직한 데일리룩은 거부감 없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룩을 완성시키며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사로잡는다.

한편, 연기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최다니엘의 모습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 ‘오늘의 탐정’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병학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