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나인틴’, 첫 탈락식 이후 멘붕 빠진 예비돌들 ‘또 다른 갈등 시작’
상태바
‘언더나인틴’, 첫 탈락식 이후 멘붕 빠진 예비돌들 ‘또 다른 갈등 시작’
  • 연예뉴스
  • 승인 2018.12.14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이 크리에이티브함을 맘껏 뽐낼 예정이다.

오는 15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언더나인틴’에선 두 번째 미션인 ‘포지션 배틀’의 경연 무대와 준비과정 등이 공개된다.

이날 예비돌들은 첫 순위 발표식과 탈락식의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포지션 배틀’을 준비하게 된다. 8명의 탈락자 발생한 후 멘붕에 빠진 예비돌들은 또 다른 갈등을 빚게 되고, 탈락자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끔 완벽한 무대를 위해 더욱 더 연습에 매진하게 된다.

기존 K-POP(케이팝) 곡들을 재구성한 ‘언더나인틴’만의 경연 무대도 이번 7회의 관전 포인트다. 방탄소년단의 ‘I NEED U’(아이 니드 유), 블락비의 ‘HER’(헐) 등 다양한 미션 곡을 통해 예비돌들은 편곡과 랩 메이킹, 안무 창작까지 자신의 능력치를 한껏 뽐내며 서포터즈들의 입덕도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랩과 퍼포먼스 파트는 블락비의 ‘HER’로 같은 곡 다른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며, 갈등과 위기 속 돋보일 예비돌들의 성장, 크리에이티브함이 어떻게 무대로 이어질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지션 배틀’을 통해 9명의 탈락자를 예고한 ‘언더나인틴’은 현재 1차 투표 기록을 초기화 후 2차 투표를 진행, 끝없는 순위 변동까지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