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Senorita’ 뮤직비디오 800만 뷰 기록…퍼포먼스 버전 공개
상태바
VAV, ‘Senorita’ 뮤직비디오 800만 뷰 기록…퍼포먼스 버전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10.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루키 VAV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18일 오후 VA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Senorita’(세뇨리따)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 VAV만의 라틴 느낌을 전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Senorita’ 뮤직비디오 조회수 800만 뷰 이상을 넘은 기념으로 준비한 선물이다. VAV만의 디테일한 단체 안무를 전체적으로 담아냈고, 파워풀한 안무와 가사에 따라 다양한 제스처를 취하는 모습 등이 라틴의 에너지도 뿜어내고 있다.

특히 ‘Senorita’ 무대를 위해 댄스스포츠선수 박지우에게 라틴댄스 특강을 받은 바 있는 VAV의 이번 퍼포먼스는 박지우가 극찬한 만큼, 짙은 남성미와 섹시함이 음악과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VAV는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원곡자 케이 원(Kay One)도 SNS를 통해 VAV를 홍보하고 있으며, 한국어 버전 리메이크가 사랑 받고 있음에 뿌듯해 하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전하기도 했다.

‘Senorita’는 트랜디한 힙합 비트에 정열적인 라틴팝 멜로디가 더해진 곡이다. 독일의 유명가수 케이 원의 동명의 메가 히트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했고, 에이노와 로우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현재 VAV는 ‘Senorita’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