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러, 워너원 하성운과 함께 한 앳스타일 화보 공개 '섬세한 눈빛'
상태바
원플러, 워너원 하성운과 함께 한 앳스타일 화보 공개 '섬세한 눈빛'
  • 최종민
  • 승인 2019.08.23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플러 제공
사진=원플러 제공

국내 뷰티 브랜드 ‘원플러(1FLR)’가 국내 남성 그룹 아이돌 워너원 출신 하성운과 함께 앳스타일 9월 호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원플러의 주력 제품인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을 메인으로, 하성운의 따뜻하고 섬세한 분위기와 원플러의 프리미엄 감성이 잘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그 밖에도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을 비롯한 원플러 전 제품인 ‘퍼스널 핸드 크림 투데이2, 수퍼 마일드 필링 토너 ,수퍼 클리어 클렌징 오일 또한 이번 앳스타일 9월 호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소비 트렌드에 걸맞은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까지 겸비한 아이템으로 한창 인기몰이 중인 원플러 제품은 이번 하성운과 함께한 앳스타일 화보를 통해 더욱 젊은 소비자층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원플러가 프리미엄 감성 브랜드임을 더욱 드러낼 수 있는 활동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군다나 입추가 지나고 피부가 건조한 계절이 다가온 만큼 이번 가을철에는 자칫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손을 위해 보습 케어에 더욱 각별히 신경 써야하는 '원플러 퍼스널 핸드 워시 투데이1'은 건조해진 손을 트지 않게 방지해주는 것은 물론 공중 화장실 내에 공용 디스펜서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 이들의 찝찝함을 해소시켜주는 등 위생문제 관련 이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며, 언제 어디에서나 항상 휴대하며 청결하게 손을 세정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곧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위한 선물이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원플러 핸드 케어 제품을 선택한다면 가장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원플러는 현재 유통채널을 점차 확보해나가고 있는 추세다. 원플러 제품은 현재 신라면세점 서울점, 시코르 강남점,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매장 내 스페셜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판매처로는 SSG.COM, 신라인터넷면세점, 원플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