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데뷔 첫 네이버 V라이브 '눕방 라이브' 출격
상태바
크래비티, 데뷔 첫 네이버 V라이브 '눕방 라이브' 출격
  • 백융희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4.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연예부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첫 '눕방 라이브'에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크래비티가 28일 오후 11시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CRAVITY X LieV - 크래비티의 눕방라이브'를 펼친다"고 밝혔다.

크래비티는 이번 라이브가 데뷔 첫 '눕방 라이브'인 만큼,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특별한 순간을 함께 보낼 예정이다. 지난 14일 데뷔 이후 가요계의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남다른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은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멤버 개개인의 숨겨진 매력 발산,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에 관해 못다 한 이야기까지 모두 나누며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앨범 발매 당일 네이버 V 라이브로 진행한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약 100만 명의 접속자 수와 하트 수 2억 6천만 개를 돌파하는 저력을 뽐냈다. 또 데뷔 앨범으로 초동 5만 3천여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한터차트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만큼 새로운 면모를 마음껏 자랑할 계획이다.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는 '스스로 가둔 틀과 규칙을 깨부수자'는 주제 아래 세상을 향해 던지는 크래비티의 당찬 포부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한 멜로디, 자로 잰 듯한 칼군무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한편 무대를 통해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이들이 선보이는 차분하고 포근한 '크래비티표 눕방라이브'는 어떨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