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앞에 나타난 이지훈…삼각 로맨스 시작
상태바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앞에 나타난 이지훈…삼각 로맨스 시작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15 09:54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예고 영상 캡처

[변진희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의 팽팽한 신경전이 시작된다.

15일 방송하는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디너 메이트를 넘어선 김해경(송승헌 분)과 우도희(서지혜 분)의 본격적인 썸이 그려진다. 그리고 두 사람 앞에 정재혁(이지훈 분)이 등장, 김해경과 부딪히며 냉랭한 기류의 삼각 로맨스까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우도희는 김해경에게 “제가 선을 넘었어요”라며 사적인 감정을 갖기 시작했음을 솔직하게 고백, 본격적인 로맨스를 기대케 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13~14회 예고 영상에서 우도희는 의문의 남자에게 “진노을 콘텐츠 한 번만 도와주기 있기 없기~”라며 깜찍한 애교로 도움을 청한다. 진노을(손나은 분)의 스타일리스트이자 김해경의 후배인 강건우(이현진 분)는 김해경을 찾아가 “형이 좀 도와주면 좋을 텐데”라며 방송 출연을 부탁, 이렇듯 주변 사람들의 합세가 이어져 김해경과 우도희는 서로의 정체를 알아차릴 순간이 머지않았음을 알렸다.

그런가 하면 우도희는 “내가 밥 먹어줄게!”라고 말하는 남아영(예지원 분)에게 눈물을 흘리며 “그냥 밥만 먹은 게 아니란 말이야”라며 한탄, 김해경을 향한 마음을 확실하게 드러내는 한편 커지는 감정으로 인해 난관에 부딪혔음을 암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고 영상 끝에는 김해경과 우도희, 정재혁(이지훈 분)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정재혁이 우도희의 손목을 낚아채자 “일단 그 손 놓으시죠”라며 김해경이 단호하게 막아선 것. 어이없는 듯 “이 사람 뭐야”라고 묻는 정재혁에게 우도희는 “남자친구”라 대답해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로맨스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남아영은 키에누(박호산 분)가 자주 등장했던 도희의 집 앞 편의점을 맴돌기 시작, 오묘한 매력을 지닌 그에게 빠져들기 시작했음을 드러냈다. 노숙자 차림이던 키에누는 깔끔한 차림새로 병원을 찾아가 “김해경 박사 어딨습니까?”라고 묻는다. 이에 김해경과의 숨겨진 관계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6-16 08:38:05
* 한국 최고(最古, 最高)대학 성균관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성균관대.

http://blog.daum.net/macmaca/2325



* 성균관대,개교 6백주년 맞아 개최한 학술회의. 볼로냐대(이탈리아), 파리 1대(프랑스), 옥스포드대(영국), 하이델베르크대(독일),야기엘로니안대(폴란드) 총장등 참석.

http://blog.daum.net/macmaca/1467

윤진한 2020-06-16 08:36:30
일류.명문대학.

일본잔재 연희전문후신 연세대.2차대전때 창조주 부정하는 부처 Monkey와 같은, 성씨없는 돌쇠賤民 일본천황이 하느님(天)보다 높다고하며 유교도 부정하고,그랬는데,기독교 미국이 봐도 너무 원숭이 일본 불교나라라, 특별히 원자탄을 쏘아 패전시켰을 것.일본은 이를 억울해하면 않됨.주권없고 학벌없는일본잔재 서울대는 성씨없는 돌쇠賤民Monkey.

입시전문지 베리타스 알파 상위 15개대 정리. 성균관대(한국 최고대)와 서강대(성대 다음)는 Royal대학. 주권.자격.학벌없이 한양대,중앙대,경희대,외국어대,건국대,인하대,이화여대,숙명여대,연세대,고려대>왜구 동국대,시립대,서울대는 300년정도 이이제이 필요. 중위권대 지거국및 특목대 KAIST등 제외.

윤진한 2020-06-16 08:34:29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 Monkey.



동아시아 세계종교 유교는 실내의 종교시설을 이용하는 것보다, 주로 야외나 단(壇)에서 최고신인 하느님(天), 산천의신, 조상신등에게 제사를 지냄. 성균관과 향교의 종교시설에서는 선성(先聖)에게 제사를 지냄. 또한 대보름이나 추석때는 전 국민이 달님에 소원비는 야외제사를 거행함. 조상제사는 문중별.가족별 제사가 중심임.



국사 성균관(성균관대) 나라에서,주권.학벌없는 패전국 奴隸 賤民 일본잔재 경성제대후신 서울대와 그 추종세력이 대중언론에서 항거하던 나라. 국사 성균관 자격 Royal성균관대는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세계사를 반영하여 국제관습법상 교황윤허 서강대도 성대 다음 Royal대로 예우. Royal 성균관대와 서강대는 일류.명문대학.

윤진한 2020-06-16 08:33:35
불교등이 모든 한국인에 전염된 상태지만, 5,000만이 가지는 유교 한문성씨와 본관은 유교국 한국의 전통이기 때문에, 하느님, 계절의 신, 산천신, 조상신, 공자님을 숭배하며, 효도나 삼강오륜,인의예지신의 유교지침을 따르며, 설날.추석.대보름.단오.한식, 24절기의 유교풍속을 따르고, 유교 경전인 오경과 사서도 읽으며, 유교의 최고신인 하느님(天)을 언제 어디서나 숭배하는 유교인으로 살아가면 됩니다.



하느님 숭배하는 유교의 공자님은 황제들이 숭배해온 聖人임금(文宣王) 타이틀. 황제들이 숭배하는 선사(先師)의 위치에 계시다가 요.순.우.탕.문.무.주공같은 역사적 성인임금의 반열로 추증되심. 부처가 창조주보다 높다는 Monkey생각에,성씨없는 마당쇠 賤民 천황의 일본불교Monkey가 동조.경성제대 후신 서

윤진한 2020-06-16 08:32:41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Royal성균관대에서 공부한 서지혜씨! 자기 정체성이 확실하고 예술철학이 있는 연기예술인이 되어야 합니다. 기사 잘 보았습니다. 한편, 대학관련 내용임.

대일선전포고한 한국의 주권을 위함.헌법전문에도 임시정부 정통성 보장되어서 더욱 그러함.

국사 성균관의 정통승계한 성균관대 졸업해야 생원.진사등의 양반됨. 유교는 하느님 ,산천신,조상신, 공자님을 숭배하며 남존여비의 전통이 있는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여성 유림은 신사임당등 전통적 롤모델이 있습니다. 현대적 의미에서는 비혼(非婚)상태에서 하느님의 형상닮은 인간의 존엄성을 유지하며 주민등록에 유교의 한문성씨와 본관을 의무등록하는 행정법상 유교국 한국인. 일본 강점기를 거쳐서 불교국인 일본 잔재 Monkey서울대 및 일본 불교등이 모든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