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한입에 쏙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2종 출시
상태바
굽네몰, 한입에 쏙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2종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3.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굽네몰)
(사진제공=굽네몰)

[김지현 기자] 굽네몰은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 볼에 맛있는 소스를 듬뿍 넣은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출시 후 약 1년만에 4백만팩을 판매한 굽네몰 베스트 상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일명 ‘소맛닭’을 닭가슴살 볼로 구현한 제품이다.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탱글한 식감의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볼에 까르보나라 소스와 토마토칠리 소스를 듬뿍 넣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까르보나라'는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진한 크림 소스에 표고버섯과 양파로 까르보나라의 풍미를 더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토마토칠리'는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풍부한 맛의 정통 토마토 소스에 바질, 오레가노로 감칠맛을 살렸다.

이번 신제품은 다른 재료를 가미해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할 수 있다. 두부면과 토핑 등을 첨가해 파스타의 형태로 조리하는 등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다. 가벼운 간식부터 술 안주, 아이가 있는 경우 한끼 식사까지 다채로운 요리로 활용할 수 있어 다이어터 및 유지어터나 일반 소비자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을 2개 사면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2 출시 특가를 진행한다. 또한, 굽네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5천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한 조리로 맛있고 다양한 닭가슴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점에서 기존 ‘소맛닭’ 제품과 같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굽네몰은 닭가슴살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