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X포맨 4기, SG워너비 '살다가' 무보정 라이브 공개
상태바
윤민수X포맨 4기, SG워너비 '살다가' 무보정 라이브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6.07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윤민수와 포맨(4MEN) 4기가 완벽한 하모니로 귀호강을 선사했다. 

윤민수와 포맨 4기(하은, 한빈, 요셉)는 지난 5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10주년 특집에 출연해 SG워너비의 '살다가'를 열창했다. 

윤민수는 지난 2014년 전설 이선희 편에서 '인연'을 불러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당시 10개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는가 하면, 현재까지도 무대 영상 유튜브 조회수 315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불후의 명곡' 10주년 특집 '화제의 무대'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른 윤민수는 포맨과 함께 SG워너비의 '살다가'를 선보였다. 윤민수와 포맨은 첫 소절부터 귓가를 사로잡는 독보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을 보여줬다. 

윤민수와 포맨은 목소리 하나만으로 무대를 꽉 채우며 폭발적인 성량으로 전율을 일으켰다. 특히 네 사람의 무대를 지켜보던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김소현은 눈물을 보였고, MC 김신영과 김준현은 "숨 좀 쉬자"라며 감탄했다. 

방송 이후 지난 6일 소속사 메이저나인 공식 SNS를 통해 윤민수와 포맨의 '살다가' 무보정 라이브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불후의 명곡' 리허설에 임하고 있는 윤민수와 포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윤민수와 포맨은 본무대 못지 않은 열정으로 SG워너비의 '살다가'를 열창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애절하면서 섬세한 감성이 더해진 네 사람의 하모니는 또 한 번 '감성 맛집'의 면모를 보여주며 리스너들의 가슴을 파고들었다. 

포맨 4기는 지난 4일 첫 디지털 미니앨범 'The Eternal(더 이터널)'을 발매했다. 윤민수는 수록곡 'YOU & ME(Feat. 윤민수 of  VIBE)' 피처링 및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시너지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