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치명적 사랑스러움 담긴 MV Teaser
상태바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치명적 사랑스러움 담긴 MV Teaser
  • 마켓뉴스
  • 승인 2022.11.1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가 MV Teaser를 공개했다.

(주)NEW

뽀로로의 겨울방학 특별판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가 뽀로로와 친구들의 치명적인 사랑스러움을 예고하는 MV Teaser를 깜짝 공개했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네모 바이러스가 퍼진 게임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선 뽀로로와 친구들의 바이러스 소탕 대작전을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MV Teaser는 이번 작품의 메인 OST ‘신비한 세계’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함께 뽀로로와 친구들의 귀여운 칼군무가 담겨 있다. 먼저, 마이클 잭슨 못지않은 화려한 문워크와 팝핀 실력을 뽐내는 귀여운 ‘크롱’의 모습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으로 연령불문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게임세상, 뽀롱뽀롱 마을 등 다양한 무대를 배경으로 이어지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단체 율동 장면은 현역 아이돌 버금가는 완벽한 칼군무를 자랑하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두근두근해, 자꾸만 설레’ 등 이번 극장판의 메인 주제곡인 ‘신비한 세계’ 하이라이트 파트가 선공개되며, K-POP 스타일의 통통 튀는 멜로디와 가사가 기대감을 자극하는 동시에 곧 공개될 FULL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린다.

한편,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색다른 매력과 재미를 장착하고 국내 극장가를 찾아오는 ‘뽀로로의 겨울방학 특별판’. 네모 바이러스의 공격을 받아 위험에 빠진 게임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구하기 위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바이러스 소탕 대작전을 그려내며 더욱 특별한 볼거리를 더했다. 뽀롱뽀롱 마을을 지키기 위한 ‘뽀로로’의 강렬한 스노보드 액션은 물론, 바이러스 백신을 만들기 위해 게임세상으로 떠난 발명왕 ‘에디’의 눈부신 활약이 펼쳐지며 뽀로로와 친구들의 유쾌한 합동작전과 다이내믹한 액션이 스크린을 가득 채운다. 12월 1일 개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